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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팁

남성의 정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슈퍼푸드 7 가지

남성의성기능개선에도움이되는7 가지슈퍼푸드종류와효능을알아보기전에,우선당신은남성 정력 감퇴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정크푸드를 멀리해야 합니다.

영양학자들에 따르면, “심장에 좋은 음식은 성생활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럼 7 가지 슈퍼푸드를 소개하겠습니다.

1.녹색 채소: 브로콜리, 양배추, 시금치, 방울 양배추, 케일, 청경채와 같은 녹색 채소와 잎채소에는 몸에 건강한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혈액 순환은 성기가 발기되어 오래 지속되는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2.설탕을 넣지 않은 차: 연구에 따르면, 설탕을 넣지 않은 녹차를 하루에 3-5 잔씩 12 주동안 마신 사람은 체중을 5% 감량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은 파트너와 친밀한 관계를 위한 성욕이 증가한 것으로 보고됐습니다.

3.과일과 복숭아: 의학 기관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오렌지와 포도, 복숭아를 많이 섭취한 남성이 잠자리에서 더 적극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연구는 20-35 세의 애연가 75 명을 두그룹으로나눠실시했는데,비타민C 를많이함유한식품을섭취한그룹에속하는남성의 흥분 횟수가 상당히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4.계란: 건강한 남성성을 얻는데 계란만한 것은 없습니다. 계란, 특히 계란 노란자는 단백질이 풍부해 인류에 알려진 어느 식품보다도 유용한 단백질을 더 많이 생산합니다.

5.레드와인: 이탈리아연구원이조사한연구에따르면,하루1-2잔마신레드와인이성기에 혈류 공급을 늘려 성기능도 개선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6.견과류: 아몬드, 땅콩, 캐슈넛, 호두 등은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파트너와의 건강하고 열정적인 관계를 맺는데 도움이 됩니다.

7.생선과 고기: 붉은 고기를 제외한 지방이 많은 생선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사람이 성기능도 더 뛰어나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성기능 개선을 위해 연어, 참치, 고등어, 정어리와 같은 생선을 식단에 포함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식품은 관계를 맺는 시간을 늘리는 것 외에도 관계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식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 외에도 몸에서 위험한 독소를 씻어내기 위해 많은 양의 미네랄 워터를 마시는 것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해질뿐만 아니라, 파트너와의 건강한 성생활도 지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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