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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팁

남성의 성기능 개선을 위한 간단한 운동 6 가지

운동은 남성의 성기능 개선을 위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운동은 오랜 시간 관계를 맺고 상대 파트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남성의 안정성과 유연성, 힘, 그리고 정력을 강화해 줍니다.

오랜 기간동안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운동 6 가지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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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힙 쓰러스트(Hip Thrust): 침대에서 선호하는 체위에 상관없이, 힙 쓰러스트 운동은 파트너와 더욱 만족스러운 관계를 맺는데 필요한 힘 조절과 삽입력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남성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푸쉬-업(Push-ups): 푸쉬-업은 상체와 신체 중심의 힘을 강화시킵니다. 또한 푸쉬-업은 남성들의 지구력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만약 실패없이 규칙적으로 푸쉬업을 한다면, 파트너와 관계를 맺을 때, 오래 지속되는 것을 경험하실 것입니다.

3.런지 (Lunges): 하루 수차례의 런지 운동은 남성의 적극성에 영향을 미치는 혈액 순환, 특히 골반 부위의 혈액 순환이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몸의 균형과 고관절은 파트너를 만족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로, 런지 운동은 남성 몸의 균형과 고관절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4.스쿼트(squats): 스쿼트는 골반 부위의 혈류를 증가시켜, 남성이 즉각 흥분해 관계가 절정에 이를 때까지 상당 시간동안 지속되도록 합니다. 또한 스쿼트는 남성의 상하 위치와 상관없이 더 강하게 밀어붙일 수 있도록 남성의 하체 힘을 강화시킵니다.

5.케겔(Kegels): 파트너와 관계 중에 힘을 조절하고 싶다면, 케겔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케겔은남성의골반저근육(PC근육)과골반부위를강화시키는운동으로알려져있습니다. 이 부위 근육은 소변을 중간에 멈추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케겔 운동을 통해 소변을 중간에 멈추는 것부터 시작해, 골반저근육의 정확한 위치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근육의 위치를 파악한 후에는 골반저근육을 10 초 동안 조였다 풀어주는 활동을 지칠 때까지 반복하며 근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6.웨이트리프팅(Weight lifting): 웨이트 리프팅은 파트너와의 잠자리를 위한 남성의 성욕 증가에 영향을 미치는 혈액 내 특정 분자의 생산을 돕습니다. 성적인 매력과 성기능이 개선되는 한, 주 3-4 회의 웨이트리프팅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웨이트리프팅은 파트나와의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인 어깨와 가슴, 배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앞에언급한6 가지운동은남성의성기능개선을위한여러운동중당장시작할수있는쉬운 방법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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